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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란?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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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와(설계도) 객체(제품) / 붕어빵틀과 붕어빵
클래스(설계도) = 속성+기능(메서드)
클래스란 : 객체를 정의해 놓은것 / 클래스의(설계도) 용도는 객체(제품) 생성
클래스를 사용하는 이유: 클래스 하나로 여러 객체를 생성할수 있고, 가져다 쓰기가 편하기 때문에 사용.
(매번 다시 만들지 않아도 됨)
클래스가 있어야 객체를 생성할수 있다.
객체가 할수 있는 행위나 특성을 묶어 놓은 설계도이다.
객체란? ( Object )
클래스를 실체화 한것( 가져다 쓸수 있게 현실에 존재하는 것으로 만든 것. ->실체화란 현실에 존재하는 것, 물체)
재사용이 쉽고, 수정하거나 추가하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.
- 객체는 클래스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의 구성요소이다.
필드(Field)- 정보, 상태
매서드란?( Method ) - 기능, 동작 함수
입력값이 있고 그 일을 수행한 다음에 결과물을 내놓는 것
입력값이 있고, 그 입력값을 받아서 동작을 한다음에 결과를 도출해 내는 것 , 믹서기 같은 것
어떠한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명령문
기능들을 모아 놓은 것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PK9rwffNp4 홍팍유투브
https://youtu.be/O0O70j0IExc?list=PLyebPLlVYXCiKweTN4a-xePbbY1Ta6Yu9
생성자 - 특별한 메소드다.
생성자는 클래스로 부터 객체를 만들어내는 특별한 메소드다. 초기화의 역할(초기값을 설정)
리턴 타입이 없다. 호출과 정의로 나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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