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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 지행 프로그래밍 패러다임 / 객체지향 디자인패턴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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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bject Oriented Programming(O.O.P.) OOP / 객체지향 프로그래밍
세상의 모든것을 객체라는 것으로 표현을 하자는 관점
객체 - 특성과 행위를 가지는 형체 /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
객체 지향프로그래밍은 문제를 여러개의 객체 단위로 나누어 작업하는 방식을 말합니다.
클래스를 이용해 연관있는 처리부분과 데이터부분을 하나로 묶어 객체를 생성해 사용하며,
프로젝트를 독립적인 객체 단위로 분리해서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, 협업이 가능하고 유지보수를 하기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객체지향 디자인패턴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JES5TQTTWE
Singleton 패턴: 01:01 Strategy 패턴: 03:52 State 패턴: 06:48 Command 패턴: 08:19 Adapter 패턴: 11:09 Proxy 패턴: 13:5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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